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핸드폰 사용시간 제한 어플을 추천드리고 사용후기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시대가 도래하면서 유튜브,쇼팡,엔터테이먼트등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활동을 집약해서 할 수 있는 편의성으로 우리는 TV나 컴퓨터 사용시간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시간들을 모두 더한 것보다 하루중 핸드폰 사용시간이 압도적으로 늘어나게 되었는데요. 현대의 우리는 핸드폰을 떌래야 떌 수 없는 필수품이 된 것입니다. 그 안에는 우리의 사생활이, 인맥이, 놀이가 모두 들어가있어서 인간블랙박스라고도 불리웁니다.


편리성이 증대된것은 좋지만 중독이라는 이름아래에서 포기하게 되는 것또한 늘었는데요. 우선 가족간의 소통이 줄어들게 되었으며, 오프라인보다는 간편한 온라인대화소통이 늘게되었고, 공부의집중시간이나 무엇인가를 하는 생산적인 활동들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눈건강문제까지 부각되는등. 적절한 사용이 필수가 되었죠. 따라서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핸드폰 사용시간제한 어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실 핸드폰을 중요한 연락이나 공부용도가 아니라면 하루중에서 큰시간을 차지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이상 사용은 굉장히 비효율적임으로 자의든 외부의도움이 되었든 도움을 받으신다면 생활이 보다 윤택해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핸드폰 사용시간 제한 어플로 진정한 나의 삶을 되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스스로 안된다면 핸드폰 사용시간제한 어플을 사용으로 보람차게 지내는법



제가 추천드리는 핸드폰 사용시간을 위한 넌얼마나쓰니입니다. 실제로 저는 일주일간 사용해보고 삶이 바뀜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제가 얼마나 핸드폰에 빠져사는지 객관적인 수치와 그래프로 심각성을 느낄 수 있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유튜브나 웹툰을 많이즐기는데 공부시간이나 수면시간이상으로 사용을 하는것을 보고 독하게 마음을 먹었던 것 같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찾아주셔서 다운로드해주세요.




앱을 실행하면 처음에는 본인인적정보를 기입하셔서 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복잡한 아이디,비밀번호 절차가 없으니 안심하세요.  위의 입력정보는 다른 비슷한 사용자의 비교에 사용되고 재밌는 결과들을 볼 수 있으니 반드시 정확하게 기입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이 핸드폰 사용시간제한 어플의 메인화면인데요. 직관적으로 아실수있으실텐데 아래에는 각 어플들의 사용시간입니다.또한 차트나 데이터사용량등의 정보도 제공해줍니다. 상단에 보이는 커더란숫자는 제가 오늘 사용한 핸드폰 사용시간을 전체적으로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제 사용시간제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사용시간제한에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잠금으로 시간을 설정하여 지금부터 ~ 지정시간까지 핸드폰사용이 불가능하게 만들어 집중하는일을 할수있게 만들어주고요. 폰잠금을 누르시면 시작시간과 지정시간을 설정하여 사용시간제한이 가능합니다.




발 잠금의 모습인데 지금부터 시간을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이러한 바로잠금 외에도 예약이나 목표초과시잠금등의 다양한 기능들이 있으니 본인상황에 맞는 제한기능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이것은 예약잠금으로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기능입니다. 장점이라고 하면 특정시간에 공부를 하거나, 강의를 듣느등의 정해진 시간이 있다면 이부근은 반드시 핸드폰 사용시간제한 어플을 사용하여 막고있습니다. 중요연락이라면 전화를 받을 순 있으니 전혀 걱정없이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이것은 마지막으로 재미로 보는 타사용자와의 비교입니다. 맨처음 어플을 가입하셨을때 기입한 정보를 바탕으로 최대한 비슷한 사용자나 전체, 동나이대의 사람들과 나의 핸드폰 사용시간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예상보다 적어서 놀라실 수 있는데 제가 스마트폰 중독자였던 것이죠. 하지만 핸드폰 사용시간제한 어플을 사용하고부터는 획기적으로 줄어들어 평균값보다 적게 되었습니다. 사용해보시면 놀라실텐데 하루의 시간이 길고, 할수있는 것이 많았다라는 것에 그동안의 시간에 회의가 들면서 열심히 살게되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핸드폰 사용시간제한 어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꼭 유용하게 사용하셔서 중독에서 벗어나셔서 내삶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댓글